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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춤 솔루션 교육

디지털 시대의 C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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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X시대의 고객을 이해하고
CS기술역량을 향상할 수 있다.

아이콘 교육형태 오프라인
아이콘 교육대상 기업 임직원 및 개인
아이콘 교육시간 4시간 특강 or 8시간 심화 (선택가능)

교육 목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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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디지털 시대의 고객만족의
의미와 중요성을 이해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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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

디지털화된 사고를 함양하고
고객소통 방법을 학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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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

고객 맞춤식서비스 기술과 전략을
습득하고, 실무에서 활용할 수 있다.

핵심메세지

디지털 환경에 맞는 고객경험(CX) 서비스를 습득할 수 있다.

차별화 포인트

Point 01

디지털 플랫폼에서 고객 응대 방법을
핵심적으로 다룬다.

Point 02

비대면 환경에서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중점적으로 학습한다.

커리큘럼

Chapter 01 디지털 시대의 CS란 무엇인가?
Chapter 02 디지털 시대의 감성서비스
Chapter 03 디지털 시대의 고객유형별 응대스킬
Chapter 04 비대면 커뮤니케이션 노하우
Chapter 05 불만고객응대와 감정노동자 스트레스 관리
Chapter 06 APP기반 사업의 전화상담스킬
및 콜센터 운영
Chapter 07 디지털 시대의 비즈니스 매너
(롤플레잉 및 피드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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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TFM 교육훈련 팀 02-6224-6222
BTFM 이메일 wisesea227@btfm.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