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온라인 교육 콘텐츠

모빌리티 맞춤형 교육

탁송 전문인력 양성과정

이미지
교육형태 온라인
교육기간 시작일로부터 1개월
교육차시 총 50차시
교육시간 51 시간
과정소개 자동차 탁송에 관련된 이론과 사례를 반영하여 고객 니즈를 학습하는 교육 과정입니다.

교육목표

아이콘 직무 역량 강화
아이콘 탁송 시장의
프로세스 이해
아이콘 탁송 시장의
종류 파악
아이콘 고객 관리
능력 향상

교육대상

이미지
  • 아이콘

    탁송 플랫폼 종사자(탁송기사 등)

  • 아이콘

    모빌리티 산업 종사자

  • 아이콘

    자동차 탁송에 관심있는 기업 및 일반인

기대효과

개인은 직무 역량을 강화하여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으며, 기업은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 만족도 향상 및 기업의 이미지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 아이콘

    직무역량 강화로
    업무 효율성 상승

  • 아이콘

    고품질의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 향상

  • 아이콘

    기업 이미지
    개선

커리큘럼

Chapter 01 자동차 탁송과 CS 역량
Chapter 02 자동차 탁송의 종류와 특징
Chapter 03 자동차 탁송의 운영구조
Chapter 04 자동차 탁송 시장의 종류 (1)
Chapter 05 자동차 탁송 시장의 종류 (2)
Chapter 06 자동차 탁송 운행 가이드
Chapter 07 자동차 탁송 CS
Chapter 08 고객 소통 화법
Chapter 09 고객 유형별 소통 방법
Chapter 10 비언어 소통 활용
Chapter 11 자동차 탁송 서비스의 MOT
Chapter 12 자동차 탁송 서비스의 VOC
Chapter 13 고객 소통의 빙산모델
Chapter 14 의사소통 시 발생하는 오해
Chapter 15 적극적 경청과 고객 니즈 분석
Chapter 16 고객 세대별 니즈 변화
Chapter 17 질문 기법 활용
Chapter 18 고객 불만 응대
Chapter 19 고객 불만 사례 살펴보기
Chapter 20 자동차 탁송 산업의 트렌드와 CS 변화
Chapter 21 미래 자동차 산업의 개요
Chapter 22 친환경 자동차
Chapter 23 전기 자동차
Chapter 24 수소 자동차
Chapter 25 배터리 산업의 발전 현황
Chapter 26 모빌리티 산업의 ESG 경영
Chapter 27 스마트카와 융복합 서비스
Chapter 28 HDV에서 SDV로
Chapter 29 MaaS로 발전하는 모빌리티 산업
Chapter 30 AI의 발전과 모빌리티 산업
Chapter 31 자율주행 기술의 발전 현황
Chapter 32 자율주행과 통신기술
Chapter 33 우주 산업과 모빌리티 산업
Chapter 34 UAM의 등장과 기술 현황
Chapter 35 PAV의 등장과 기술 현황
Chapter 36 RAM의 등장과 기술 현황
Chapter 37 AAM의 형태와 발전
Chapter 38 항공 산업과 자동차 산업의 통합
Chapter 39 초고속 운송수단 하이퍼루프
Chapter 40 새로운 모빌리티의 등장
Chapter 41 한국의 미래 모빌리티 전략
Chapter 42 세계의 미래 모빌리티 전략
Chapter 43 신(新) 모빌리티 사회
Chapter 44 공유 모빌리티 산업의 발전
Chapter 45 라스트 마일 모빌리티
Chapter 46 배터리 산업의 권력
Chapter 47 목적 기반 모빌리티 PBV
Chapter 48 미래 모빌리티의 철학
Chapter 49 통신 기업의 모빌리티 산업 투자
Chapter 50 모빌리티 산업의 VISION 2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