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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교육 콘텐츠

CS교육

CS현장을 위한 불만제로 솔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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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형태 온라인
교육기간 시작일로부터 1개월
교육차시 총 24차시
교육시간 24 시간
과정소개 4차 산업혁명을 고려한 서비스 전략과 CS마인드의 중요성을 학습하는 교육 과정입니다.

교육목표

아이콘 고객불만 유형별
특징 파악
아이콘 CS 경영 전략
수립
아이콘 CS 리더십
강화
아이콘 문제 해결 능력
향상

교육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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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 산업 종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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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차 산업 CS 학습에 관심있는 기업 및 일반인

기대효과

향상된 CS 관리 능력으로 효과적인 응대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CS 경영 전략을 체계적으로 수립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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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향상된 CS 능력으로 고객 만족도 상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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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S 경영 전략
    체계적 수립

커리큘럼

Chapter 01 경쟁패러다임의 새로운 변화! 서비스 경영의 시대
Chapter 02 초연결 시대의 고객경험관리
Chapter 03 기계적인 서비스에 공감을 입혀라! 고객 공감경영
Chapter 04 공유경제 시대엔 품격이 차별화다
Chapter 05 이성의 시대에서 감성의 시대로 서비스를 확장하다
Chapter 06 고객심리학을 서비스와 융합하라
Chapter 07 디지털 서비스로 맞춤형 고객관계관리를 구축하라
Chapter 08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한 대응 전략
Chapter 09 CS관리자를 신뢰하고 따르지 않는 문제해결하기
Chapter 10 CS 문제의 근본적 원인 잡아내기
Chapter 11 CS 문제의 근본적 원인별 해결책
Chapter 12 피동적인 CS직원 스스로 움직이게 만들기
Chapter 13 CS문제 사전에 차단하기 1: 서비스 유비무환
Chapter 14 CS문제 사전에 차단하기 2: 직원이 감정의 미끼를 물지 않게 하는 방법 평정심
Chapter 15 CS리더 자신의 업무과중 문제 해결
Chapter 16 지금까지 잘 못된 CS교육, CS코칭 바로잡기
Chapter 17 [착각의 늪] 내가 누군지 알아?
Chapter 18 [부당요구] 무조건 바꿔죠?
Chapter 19 [버티기 작전] 세상에 안되는게 어디 있니?
Chapter 20 [미져리 버전] 처리 될 때가지 전화 끊기만 해봐?
Chapter 21 [파파라치 척] 내가 알아본 바에 의하면요?
Chapter 22 [피해과장] 내 피 같은 돈 어떡 할꺼야?
Chapter 23 [욕 빼면 시체] 지금 나를 무시하니, 꿇어!
Chapter 24 [예민한 그날] 뭐가 그리 복잡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