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pter 01
4차 산업시대! CS는
더 이상 친절서비스가 아니다!
Chapter 02
CS는 4차 산업까지 어떻게 발전해 왔을까
Chapter 03
CS 개론으로 보는 고객관계
전략 및 교류 분석
Chapter 04
고객 중심 경영을 4차 산업에 반영하다-1
Chapter 05
고객 중심 경영을 4차 산업에 반영하다-2
Chapter 06
고객에 대한 이해를 통해 발전하는 CS-1
Chapter 07
고객에 대한 이해를 통해 발전하는 CS-2
Chapter 08
서비스를 이해해야 고객을 이해할 수 있다
Chapter 09
4차 산업 CS를 위한 서비스 전략 기초-1
Chapter 10
4차 산업 CS를 위한 서비스 전략 기초-2
Chapter 11
고객 분석이 CS의 시작이다-1
Chapter 12
고객 분석이 CS의 시작이다-2
Chapter 13
고객 만족을 위한 CS 경영의 원칙-1
Chapter 14
고객 만족을 위한 CS 경영의 원칙-2
Chapter 15
고객 만족을 위한 CS 경영의 원칙-3
Chapter 16
CRM을 알아야 CS에 힘이 생긴다-1
Chapter 17
CRM을 알아야 CS에 힘이 생긴다-2
Chapter 18
CRM을 알아야 CS에 힘이 생긴다-3
Chapter 19
고객 만족 필수 법칙을 찾아라-1
Chapter 20
고객 만족 필수 법칙을 찾아라-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