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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교육 콘텐츠

CS교육

고객만족을 위한 4차 산업 뉴노멀 CS 혁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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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형태 온라인
교육기간 시작일로부터 1개월
교육차시 총 20차시
교육시간 21 시간
과정소개 4차 산업 뉴노얼 시대에 맞춘 CS 방식과 서비스 전략을 학습하고, 고객 만족을 위한 성공전략을 학습하는 교육 과정입니다.

교육목표

아이콘 4차 산업시대의
CS 변화 이해
아이콘 고객 만족을 위한
CS 노하우 학습
아이콘 고객 관계 관리(CRM)
학습
아이콘 뉴노얼 시대에 맞춘
CS 방식 숙지

교육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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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차 산업 CS 학습에 관심 있는 기업 및 일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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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빌리티 플랫폼 운송종사자

기대효과

고객의 서비스 이용 시 긍정적인 경험을 향상 시켜 서비스의 질을 높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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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디지털 트렌스포메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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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대에 맞는 서비스의 조건 이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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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비스 경험으로 고객에게 전달

커리큘럼

Chapter 01 4차 산업시대! CS는
더 이상 친절서비스가 아니다!
Chapter 02 CS는 4차 산업까지 어떻게 발전해 왔을까
Chapter 03 CS 개론으로 보는 고객관계
전략 및 교류 분석
Chapter 04 고객 중심 경영을 4차 산업에 반영하다-1
Chapter 05 고객 중심 경영을 4차 산업에 반영하다-2
Chapter 06 고객에 대한 이해를 통해 발전하는 CS-1
Chapter 07 고객에 대한 이해를 통해 발전하는 CS-2
Chapter 08 서비스를 이해해야 고객을 이해할 수 있다
Chapter 09 4차 산업 CS를 위한 서비스 전략 기초-1
Chapter 10 4차 산업 CS를 위한 서비스 전략 기초-2
Chapter 11 고객 분석이 CS의 시작이다-1
Chapter 12 고객 분석이 CS의 시작이다-2
Chapter 13 고객 만족을 위한 CS 경영의 원칙-1
Chapter 14 고객 만족을 위한 CS 경영의 원칙-2
Chapter 15 고객 만족을 위한 CS 경영의 원칙-3
Chapter 16 CRM을 알아야 CS에 힘이 생긴다-1
Chapter 17 CRM을 알아야 CS에 힘이 생긴다-2
Chapter 18 CRM을 알아야 CS에 힘이 생긴다-3
Chapter 19 고객 만족 필수 법칙을 찾아라-1
Chapter 20 고객 만족 필수 법칙을 찾아라-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