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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교육 콘텐츠

디지털 기술

전사원이 알아야 할 디지털 시대의 고객중심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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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형태 온라인
교육기간 시작일로부터 1개월
교육차시 총 16차시
교육시간 17 시간
과정소개 디지털 환경에서의 색다르고 편리한 경험을 구현하기 위한 다양한 사례를 분석하여 실제 서비스 전략 수립을 학습하는 교육 과정입니다.

교육목표

아이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필요한 서비스 전략 수립
아이콘 언택트 환경과 디지털
소비자의 특징 파악
아이콘 디지털 고객 경험(CX)
관리 및 이해

교육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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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 서비스 교육이 필요한 기업 임직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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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케팅, 영업 등 전략수립에 관심이 있는 분

기대효과

디지털 트렌스포메이션 시대에 맞는 서비스의 조건을 이해하고, 고객이 열광하는
서비스 경험으로 전활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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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디지털 트렌스포메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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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대에 맞는
    서비스의 조건 이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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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비스 경험으로 고객에게 전달

커리큘럼

Chapter 01 디지털 시대의 새로운 고객중심경영
Chapter 02 당신의 제품은 서비스로 진화했는가
Chapter 03 디지털 고객은 어떤 서비스를 원하는가
Chapter 04 고객의 통증에 주목하라
Chapter 05 팔지 말고 추천하라, 큐레이션 서비스
Chapter 06 이젠 커넥티드 싸움이다, 연결
Chapter 07 고객충성도의 새로운 자원, 게임화
Chapter 08 디지털 기술에 아날로그 감성을 더하라
Chapter 09 모든 길은 고객경험(CX)으로 통한다
Chapter 10 디지털 고객의 MOT는 마이크로 모멘트
Chapter 11 서비스와 영업의 초크포인트를 찾아라
Chapter 12 디지털 접점으로 재설계하라
Chapter 13 디지털에도 사람의 기척을 남겨라
Chapter 14 디지털로 넛지하라
Chapter 15 시니어를 위한 디지털은 없다
Chapter 16 컨텍스트로 승부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