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이미지
고객센터

서비스 요금 안내

  • 1. 탁송 및 대리 서비스
    • 주소 입력 시 출/도착지 기준으로 실시간 최적 경로를 탐색하여 예상요금이 노출됩니다.
      단, 예상 요금과 실제 요금은 지역 및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필요에 따라 고객이 요금을 인상 및 인하할 수 있으며, 요금인하 시 수행매니저 배정이 지연되거나 실패할 수 있습니다.

    2. 전기차 충전 서비스
    • 수행매니저의 운행시간에 상관없이 기본요금으로 이용 가능하며, 충전비가 포함된 요금으로 책정됩니다.

    • 충전은 가장 가까운 충전소에서 진행됩니다.

    3. 발렛 서비스
    서비스 요금표
    기본시간 기본요금 추가요금
    1시간 15,000원 1시간당 15,000원
    4. 프리미엄 수행 서비스
    서비스 요금표
    서비스 유형 기본시간 기본요금 추가요금
    병원 서비스 4시간 베이직 80,000원
    케어플러스 99,000원
    베이직 1시간당 15,000원
    케어플러스 1시간당 20,000원
    웨딩 서비스 4시간 80,000원 1시간당 15,000원
    맞춤형 서비스 4시간 80,000원 1시간당 15,000원
    장례 서비스 4시간 80,000원 1시간당 15,000원
    • 서비스 이용 중 발생되는 기타비용(통행료, 주차비용) 등은 현장에서 고객님이 지불해야 합니다.

    • 예약한 시간보다 일찍 서비스를 종료할 경우, 이용료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 서비스 신청 시, 각 서비스에 대한 이용 요금은 선결제로 진행됩니다.

    • 서비스 이용 중 발생하는 추가 요금은 서비스 이용 후 결제됩니다.

    • 수행매니저는 현금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만약 수행매니저에게 현금을 지불하여 중복 결제가 발생한 경우, 수행매니저에게 결제한 요금을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단, 결제수단이 현금일 경우 수행매니저에게 서비스 요금을 지불합니다

    • 중복 결제 시 환불 가이드 “고객센터 접수 > 중복 결제 여부 확인 > 확인 후 고객 계좌정보 요청 > 환불” 가이드에 따라 환불 처리됩니다.

    • 예약확정 후 고객의 변심으로 취소 또는 노쇼가 발생할 경우, 이에 따른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서비스 이용약관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유형 취소 기준 취소 수수료 금액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 수행매니저 차량 픽업지 도착 전 취소 수수료 없음
    수행매니저 차량 픽업지 도착 후 이용 요금의 20%
    프리미엄 수행 서비스 수행매니저 배정 전 취소 시 취소 수수료 없음
    수행매니저 배정 후 ~ 전일 취소 시 10,000원
    2시간 이내 취소 시 20,000원
    당일 취소 시 30,000원
    당일 고객 노쇼 40,000원
  • 1. 충전 요금에 따라 포인트가 자동으로 적립되며, 포인트는 최종 적립일로부터 1년이 경과하면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충전금 금액 적립 포인트
    20만원 이상 30만원 미만 6,000 포인트
    30만원 이상 50만원 미만 15,000 포인트
    50만원 이상 50,000 포인트
    2. 충전은 어떻게 하나요?

    메뉴 > 충전금 > 전용 가상계좌 발급 > 충전금 입금” 가이드에 따라 충전할 수 있습니다.

    3. 충전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결제수단 > 충전금 결제” 서비스 이용 시 사용하며, 사용 시 자동으로 차감됩니다.

    4. 충전금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환불을 요청할 경우 “환불 요청서, 본인 확인” 등에 대한 자료가 필요하며, 사용 여부에 따라 환불 시 충전금 환불 조건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충전금 환불 시 포인트를 제외한 잔여금액의 10%를 공제하고 환급한다.

    • 환불 처리 과정에서 이체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으며, 환불 금액에서 해당 수수료가 공제된 후 잔여 금액이 환불됩니다.

    5. 환불이 불가능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 “02-6224-6222”으로 문의해 주세요.

서비스 이용 안내

  • 1. 서비스 변경
    • 수행매니저 배정 전 위치, 시간, 요금 등을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수행매니저 배정 후 서비스 변경이 불가능 하며, 서비스 변경이 필요할 경우 고객센터와 협의 후 진행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 취소
    • 앱 내 서비스 취소는 수행매니저가 배정되기 전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 취소 시 카드사에 따라 환불까지 2-3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수행매니저 배정 후 서비스 취소가 필요한 경우 고객센터와 협의 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서비스 취소 시 정책에 따라 취소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전국에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나, 지역 및 상황에 따라 수행매니저 배정이 지연되거나 서비스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 1. 탁송 및 대리 서비스

    서비스 요청 시 경유지 설정이 가능하며, 경유지에서 대기요청을 할 경우 대기시간에 따라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2. 전기차 충전 및 발렛 서비스

    전기차 충전 및 발렛 서비스는 경유지 설정이 불가능 합니다.

    3. 병원 / 웨딩 / 장례 / 맞춤형 서비스
    • 서비스 요청 시 경유지 설정이 가능하며, 이용중 추가 경유지가 있을 경우 수행매니저와 소통하여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 경유지에서 대기 시 대기비용은 발생되지 않습니다.

  • 1. 사고 발생 시
    • 서비스 이용 중 사고가 발생했을 경우, 해당 수행매니저가 가입한 보험으로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단, 과실 여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보험 보상 범위는 수행매니저의 가입된 보험보상 제도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2. 사고 발생 시 처리과정

    사고 현장 및 차량 파손 사진촬영 > 고객센터 사고사실 접수 > 가입된 보험사에 사고접수 > 보험사 사고판단 및 보상처리” 가이드에 따라 신속한 사고 처리가 진행됩니다.

    3. 교통법규(과태료) 위반 발생 시
    • 운행한 수행매니저의 과실로 발생된 교통법규(과태료) 위반의 경우,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 범칙금 통보서 확인 > 고객센터 피해 접수 > 운행사실 여부 확인 > 과실 인정 시 법칙금 보상” 가이드에 따라 신속한 법칙금 보상 처리가 진행됩니다.

    4. 수행매니저와의 문제 발생 시

    수행매니저는 고객과 소통을 중시하며, 고객이 서비스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 중 수행매니저와 문제가 발생되는 즉시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신속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기업 제휴 안내

  • 1. 비즈니스 안내

    기업 및 개인 고객과 비즈니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비즈니스를 희망하실 경우 언제든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2. 계약 절차 안내

    비즈니스 > 비즈니스 문의하기 > 비즈니스 담당자 확인 > 이용 계약 상세 안내” 가이드에 따라 비즈니스 계약이 진행 됩니다.
    (계약과 관련하여 영업일 기준 2일 내에 담당자가 안내 드립니다.)
    기타 비즈니스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 “02-6224-6222”으로 문의해 주세요.

  • 관리자에게 제공되는 기업 맞춤형 프로그램을 통해 빠르고 편리한 전산 확인이 가능하며, 이용 내역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서비스 이용 후에는 기업에 맞춰 정산이 이루어집니다.
    관리자 프로그램 사용 문의는 고객센터 “02-6224-6222”으로 문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