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 입력 시 출/도착지 기준으로 실시간 최적 경로를 탐색하여 예상요금이 노출됩니다.
단, 예상 요금과 실제 요금은 지역 및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고객이 요금을 인상 및 인하할 수 있으며, 요금인하 시 수행매니저 배정이 지연되거나 실패할 수 있습니다.
수행매니저의 운행시간에 상관없이 기본요금으로 이용 가능하며, 충전비가 포함된 요금으로 책정됩니다.
충전은 가장 가까운 충전소에서 진행됩니다.
서비스 요금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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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시간 | 기본요금 | 추가요금 |
1시간 | 15,000원 | 1시간당 15,000원 |
서비스 요금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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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유형 | 기본시간 | 기본요금 | 추가요금 |
병원 서비스 | 4시간 |
베이직 80,000원 케어플러스 99,000원 |
베이직 1시간당 15,000원 케어플러스 1시간당 20,000원 |
웨딩 서비스 | 4시간 | 80,000원 | 1시간당 15,000원 |
맞춤형 서비스 | 4시간 | 80,000원 | 1시간당 15,000원 |
장례 서비스 | 4시간 | 80,000원 | 1시간당 15,000원 |
서비스 이용 중 발생되는 기타비용(통행료, 주차비용) 등은 현장에서 고객님이 지불해야 합니다.
예약한 시간보다 일찍 서비스를 종료할 경우, 이용료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서비스 신청 시, 각 서비스에 대한 이용 요금은 선결제로 진행됩니다.
서비스 이용 중 발생하는 추가 요금은 서비스 이용 후 결제됩니다.
수행매니저는 현금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만약 수행매니저에게 현금을 지불하여 중복 결제가 발생한 경우, 수행매니저에게 결제한 요금을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단, 결제수단이 현금일 경우 수행매니저에게 서비스 요금을 지불합니다
중복 결제 시 환불 가이드 “고객센터 접수 > 중복 결제 여부 확인 > 확인 후 고객 계좌정보 요청 > 환불” 가이드에 따라 환불 처리됩니다.
예약확정 후 고객의 변심으로 취소 또는 노쇼가 발생할 경우, 이에 따른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서비스 이용약관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유형 | 취소 기준 | 취소 수수료 금액 |
---|---|---|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 | 수행매니저 차량 픽업지 도착 전 | 취소 수수료 없음 |
수행매니저 차량 픽업지 도착 후 | 이용 요금의 20% | |
프리미엄 수행 서비스 | 수행매니저 배정 전 취소 시 | 취소 수수료 없음 |
수행매니저 배정 후 ~ 전일 취소 시 | 10,000원 | |
2시간 이내 취소 시 | 20,000원 | |
당일 취소 시 | 30,000원 | |
당일 고객 노쇼 | 40,000원 |
충전금 금액 | 적립 포인트 |
---|---|
20만원 이상 30만원 미만 | 6,000 포인트 |
30만원 이상 50만원 미만 | 15,000 포인트 |
50만원 이상 | 50,000 포인트 |
메뉴 > 충전금 > 전용 가상계좌 발급 > 충전금 입금” 가이드에 따라 충전할 수 있습니다.
결제수단 > 충전금 결제” 서비스 이용 시 사용하며, 사용 시 자동으로 차감됩니다.
환불을 요청할 경우 “환불 요청서, 본인 확인” 등에 대한 자료가 필요하며, 사용 여부에 따라 환불 시 충전금 환불 조건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충전금 환불 시 포인트를 제외한 잔여금액의 10%를 공제하고 환급한다.
환불 처리 과정에서 이체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으며, 환불 금액에서 해당 수수료가 공제된 후 잔여 금액이 환불됩니다.
수행매니저 배정 전 위치, 시간, 요금 등을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수행매니저 배정 후 서비스 변경이 불가능 하며, 서비스 변경이 필요할 경우 고객센터와 협의 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앱 내 서비스 취소는 수행매니저가 배정되기 전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취소 시 카드사에 따라 환불까지 2-3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수행매니저 배정 후 서비스 취소가 필요한 경우 고객센터와 협의 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취소 시 정책에 따라 취소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전국에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나, 지역 및 상황에 따라 수행매니저 배정이 지연되거나 서비스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요청 시 경유지 설정이 가능하며, 경유지에서 대기요청을 할 경우 대기시간에 따라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전기차 충전 및 발렛 서비스는 경유지 설정이 불가능 합니다.
서비스 요청 시 경유지 설정이 가능하며, 이용중 추가 경유지가 있을 경우 수행매니저와 소통하여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경유지에서 대기 시 대기비용은 발생되지 않습니다.
서비스 이용 중 사고가 발생했을 경우, 해당 수행매니저가 가입한 보험으로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단, 과실 여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보험 보상 범위는 수행매니저의 가입된 보험보상 제도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사고 현장 및 차량 파손 사진촬영 > 고객센터 사고사실 접수 > 가입된 보험사에 사고접수 > 보험사 사고판단 및 보상처리” 가이드에 따라 신속한 사고 처리가 진행됩니다.
운행한 수행매니저의 과실로 발생된 교통법규(과태료) 위반의 경우,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범칙금 통보서 확인 > 고객센터 피해 접수 > 운행사실 여부 확인 > 과실 인정 시 법칙금 보상” 가이드에 따라 신속한 법칙금 보상 처리가 진행됩니다.
수행매니저는 고객과 소통을 중시하며, 고객이 서비스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 중 수행매니저와 문제가 발생되는 즉시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신속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기업 및 개인 고객과 비즈니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비즈니스를 희망하실 경우 언제든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 비즈니스 문의하기 > 비즈니스 담당자 확인 > 이용 계약 상세 안내” 가이드에 따라 비즈니스 계약이 진행 됩니다.
(계약과 관련하여 영업일 기준 2일 내에 담당자가 안내 드립니다.)
기타 비즈니스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 “02-6224-6222”으로 문의해 주세요.
관리자에게 제공되는 기업 맞춤형 프로그램을 통해 빠르고 편리한 전산 확인이 가능하며, 이용 내역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서비스 이용 후에는 기업에 맞춰 정산이 이루어집니다.
관리자 프로그램 사용 문의는 고객센터 “02-6224-6222”으로 문의해 주세요.